KT - 02-100 - 2번연결하여 문의
직접방문시 방문자 인감증명서, 위임장(정해진 양식 없음) 필요.
Onse - 1688-1000
문의할 필요 없음. KT전화에서 명의 바꾸고 나면 자동으로 바뀜.
위임장 양식 - http://www.bizmake.co.kr/wibro/form/commission.htm
한글문서에 저장 후 적절히 수정하여 사용
위 임 장 | ||||||||||||||||
| ||||||||||||||||
위임자는 KT 서비스 신청에 관한
| ||||||||||||||||
위임자 성명(대표이사) (인) ※ 위임자의 인감(법인일 경우 법인인감)이 반드시 날인되어야 합니다 |
참고
메가패스 명의변경 및 청구방법 변경
http://www.megapass-tv.net/bbs/view.php?id=faq&no=30
또는 http://www.qook.co.kr/ -> 고객상담지원 FAQ 상담문의 -> 위임장 검색
명의 변경 및 요금 청구 방법 변경은 가능합니다.
◈ 원 계약자가 있는 경우 ◈
1. 양 당사자가 방문
-양도인, 양수인의 신분증+책임 각서
2. 양수인이 방문
-양도인 인감증명서+양도인 인감도장(또는 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양수인 신분증+책임 각서
3. 양도인이 방문
-양수인 인감증명서+양수인 인감도장(또는 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양도인 신분증+책임 각서
4. 양도인 양수인 모두 방문이 어려울 경우(제 3자(대리인)가 방문 시)
-양도인 인감증명서+양도인 인감도장(또는 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양수인 인감증명서+양수인 인감도장(또는 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대리인의 신분증+책임 각서
◈ 원 계약자 (양도인) 없는 경우 - 단독승계 ◈
1. 양수인만 내방
-양수인 신분증, 책임 각서 작성, 설치장소입증서류, 최근 3개월분 전화요금 납부영수증 또는 최근 3개월분 자동이체 통장(인터넷통장 포함)
2. 제3자 내방
-양수인 인감증명서, 인감도장(또는 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 내방인 신분증, 책임 각서 작성, 설치장소입증서류, 최근 3개월분 전화요금 납부영수증 또는 최근 3개월분 자동이체 통장(인터넷통장 포함)
★ 설치장소 입증서류
┗> 주민등록등본,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 임대차계약서, 매매계약서허가증 중에서 전화가 설치되어있는 장소와 동일한 주소가 기재되어있는 서류를 말합니다. 단독승계의 경우 전화 해지, 가입전환, 재 명의변경은 1년 이후에 가능합니다.
◈ 원 계약자가 사망했을 경우 - 사망승계 ◈
-사망사실과 양수인이 가족임을 입증하는 서류, 양수인의 신분증, 책임 각서 작성(내방 후 작성)
(원계약자의 사망사실과 승계받을 계약자가 가족임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동사무소 직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인감증명서, 주민등록등본, 법인등기부등본 등은 6개월 이내 분만 유효
* 위임장 : 별도의 양식 없이 A4용지에 명의변경에 관한 내용 및 위임사실 기재, 도장 날인
* 책임 각서 : 지사에 비치되어 있으므로 방문하여 작성
기존 계약자가 사용한 요금 등은 승계와 동시에 양수인에게 이전됩니다.
- KT 지사 조회 방법 : QOOK 홈페이지(www.QOOK.co.kr) -> 고객상담/지원 -> KT플라자/쿡쇼매장 검색
(업무 시간 : 월요일~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