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공격 구현]
- 키보드 입력
- 애니메이션
[충돌 처리]
- hit 영역
- 충돌 후 반응 처리
- health, energy bar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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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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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Tool/etc | Programming 게시판 관련 2 | MoA | 2014.11.01 | 16584 |
117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2. 클래스 분석
![]() |
OBG | 2014.05.06 | 3875 |
116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3. 클래스 다이어그램 기초
![]() |
OBG | 2014.05.07 | 6244 |
115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4. 캐릭터 선택 화면
![]() |
OBG | 2014.05.07 | 3421 |
114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5. 장면 전환 | MoA | 2014.05.07 | 3420 |
113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6. 게임 화면 출력 | MoA | 2014.05.07 | 3397 |
112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7. 캐릭터 출력 | MoA | 2014.05.07 | 3534 |
111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8. 캐릭터 액션 구현 1 | MoA | 2014.05.07 | 3240 |
»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9. 캐릭터 액션 구현 2 | MoA | 2014.05.07 | 3290 |
109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10. 캐릭터 기술 구현 | MoA | 2014.05.07 | 3481 |
108 | Tool/etc | Machine Learning for Video Games | MoA | 2015.07.27 | 3840 |
107 | Site | 비트윈 PC 버전 개발기 | MoA | 2015.10.11 | 3635 |
106 | C/C++ |
정신나간 정렬 알고리즘
![]() |
MoA | 2015.10.13 | 3615 |
105 | API/MFC | Windows 10 앱 개발(UWP) | MoA | 2015.10.13 | 3499 |
104 | Site | PHP: 잘못된 디자인의 프랙탈 | MoA | 2016.07.10 | 3600 |
103 | Database | 서비스중인 게임 DB 설계(쿠키런) 기초 | MoA | 2016.07.12 | 3292 |
102 | Tool/etc | 2016년에 자바스크립트를 배우는 기분 | MoA | 2016.12.27 | 2714 |
101 | Tool/etc | What does the last “-” (hyphen) mean in options of `bash`? | OBG | 2021.04.29 | 3002 |
100 | Tool/etc | What does set -e mean in a bash script? | OBG | 2021.04.29 | 3489 |
99 | Deeplearning | 추천(Recommendation) 시스템 - 알고리즘 Trend 정리 | OBG | 2021.08.03 | 3099 |
98 | Web | Address Bar Install for Progressive Web Apps on the Desktop | OBG | 2021.12.15 | 2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