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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7.28 03:14

Direct3D 9 compile

Mo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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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Include d3dUtility.h

(include d3d9.h)


2. WndProc callback 함수 정의


3. WinMain에 코드 작성


4. 문자집합 설정 (d3dUtility.h를 그대로 쓴다면 멀티바이트 설정 필요. _T() 매크로를 이용하면 유니코드 가능할듯)


5. Link d3d9.lib d3dx9.lib winmm.li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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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 다른 스레드에서 메인다이얼로그 포인터 받아오기 AfxGetMainWnd()

  7. 파일 입출력

  8. char*, String, CString

  9. CreateThread, ExitThread, GetExitCodeThread ...

  10. Thread와 SendMessage를 통해 DeadLock을 만드는 방법

  11. 작업자 스레드(Worker Thread) 와 사용자 인터페이스 스레드(User Interface Thread)

  12. WaitForSingleObject와의 삽질..

  13. 스레드(CreateThread), EVENT 동기화

  14. 스레드 강좌 + CreateThread() 와 _beginthreadex() 함수의 차이

  15. 비주얼 스튜디오 2005 단축키

  16. VC의 소스 파일, sln파일 관리

  17. 비베의 MSCOMM.OCX VC++에서 불러쓰기

  18. VC++6.0 에서 VC++ 2005로 변환할 경우 형변환 경고 대응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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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 MFC기반의 CSocket 사용 방법과 예제

  21. Sleep() 함수 대신 프로그램 딜레이 시키기 (Wa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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