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nclude d3dUtility.h
(include d3d9.h)
2. WndProc callback 함수 정의
3. WinMain에 코드 작성
4. 문자집합 설정 (d3dUtility.h를 그대로 쓴다면 멀티바이트 설정 필요. _T() 매크로를 이용하면 유니코드 가능할듯)
5. Link d3d9.lib d3dx9.lib winmm.lib
1. Include d3dUtility.h
(include d3d9.h)
2. WndProc callback 함수 정의
3. WinMain에 코드 작성
4. 문자집합 설정 (d3dUtility.h를 그대로 쓴다면 멀티바이트 설정 필요. _T() 매크로를 이용하면 유니코드 가능할듯)
5. Link d3d9.lib d3dx9.lib winmm.lib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Tool/etc | Programming 게시판 관련 2 | MoA | 2014.11.01 | 7237 |
137 | JAVA/Android | XML 파싱하기 | MoA | 2013.08.06 | 7653 |
136 | API/MFC | Legacy MFC 어플리케이션을 MFC feature pack으로 포팅 | MoA | 2013.07.30 | 1477 |
135 | Tool/etc | 예외 처리 가이드 (Slide) | MoA | 2013.07.28 | 1528 |
134 | Tool/etc | Design Patterns Quick Reference | MoA | 2013.07.28 | 1255 |
133 | Site | GOF 디자인패턴 정리 | MoA | 2013.07.28 | 1258 |
132 | Tool/etc | Coding conventions | MoA | 2013.07.28 | 2286 |
131 | Library | ChartFX 7.0 MFC에서 사용하기 | MoA | 2013.07.28 | 1664 |
130 | Tool/etc | 에디트 플러스, VS 2008 컴파일 환경 설정 | MoA | 2013.07.28 | 1383 |
129 | STL/Boost | 정적 배열과 STL vector 속도 비교 | MoA | 2013.07.28 | 1833 |
128 | Library | pthread | MoA | 2013.07.28 | 1224 |
127 | API/MFC | HWND와 HINSTANCE | MoA | 2013.07.28 | 1855 |
126 | Tool/etc | 컨텍스트 스위칭 (Context Switching) | MoA | 2013.07.28 | 2244 |
125 | API/MFC | __cdecl , __pascal, __stdcall | MoA | 2013.07.28 | 1813 |
124 | C/C++ | fopen 함수가 Multi Thread 에서 안전한가? | MoA | 2013.07.28 | 1931 |
123 | C/C++ | memset vs for 초기화. 속도 차이가 얼마나 날까? 2 | MoA | 2013.07.28 | 2137 |
122 | API/MFC | unsigned char <-> 유니코드(unicode) 및, string 변환 매크로 - USES_CONVERSION | MoA | 2013.07.28 | 2966 |
121 | Tool/etc | Redmine 설치 | MoA | 2013.07.28 | 1566 |
120 | API/MFC | MFC 클래스 멤버함수 설명서 | MoA | 2013.07.28 | 2341 |
» | Graphic | Direct3D 9 compile | MoA | 2013.07.28 | 1266 |
118 | C/C++ | Data Conversions | MoA | 2013.07.28 | 15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