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MoA
조회 수 919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http://lafirr.tistory.com/56

추가 : http://greenfishblog.tistory.com/29

콘솔 프로그램이면 모르겠지만

MFC 에서 Sleep() 을 걸면, (물론 거는 위치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모든 메세지가 먹통이 되기 때문에

원하지 않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10초 정지 후 메세지 출력 후 500ms 정지... 같은 경우

프로그램이 갑자기 (응답없음)으로 바뀌더니 메세지가 출력되는것도 보이지 않고 바로

ㄱㄱㄱ 해버리는... ㄷㄷㄷ

따라서 MFC 에서는 Sleep() 을 가급적 (..제발) 쓰지 말고

다음과 같은 함수를 추가해서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합니다.

void CNumberGameDlg::Wait(DWORD dwMillisecond)
{
 MSG msg;
 DWORD dwStart;
 dwStart = GetTickCount();

 while(GetTickCount() - dwStart < dwMillisecond)
 {
  while(PeekMessage(&msg, NULL, 0, 0, PM_REMOVE))
  {
   TranslateMessage(&msg);
   DispatchMessage(&msg);
  }
 }
}


?

  1. Programming 게시판 관련

  2. Sleep() 함수 대신 프로그램 딜레이 시키기 (Wait)

  3. C, C++ 에서의 불(bool, boolean) 타입의 동작

  4. Simplified Logger Class

  5. Buffer Overrun

  6. Google의 C++ 라이브러리

  7. fwrite(), fread()

  8. Binary 데이터 저장 by Google

  9. 후킹 링크

  10. 모달창 세팅값 저장

  11. DoModal Dialog 기초

  12. C 언어의 문자형 변수 char - 8비트 정수형 변수

  13. C언어의 변수 float와 double - Float Point 처리

  14. 알고리즘 정리된 블로그

  15. 비트연산자

  16. #pragma

  17. DirectX 9.0c SDK을 Visual Studio2008에 적용방법

  18. Video Preview and Frames Capture

  19. MFC TIP

  20. 이미지공학(IE) 연구실

  21. CString class

Board Pagination Prev 1 ...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Next
/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