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조회 수 160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윈도우 프로그래밍을 하는 경우 필요한 헤더파일이나 상수들은 stdafx.h에 정의되어 있기 때문에 이를 include해야 컴파일된다.

컴파일 타임에 stdafx.h를 직접 include하여 object파일을 생성할 수도 있으나 프로젝트 옵션에서 미리 컴파일된 헤더 사용 체크 후 컴파일하면 stdafx.h와 관련된 컴파일 타임을 줄일 수 있다. 이를 설정하려면


1. stdafx.cpp 생성 후 #include "stdafx.h" 만 입력한다.

2. stdafx.cpp 파일 선택 후 속성 - C/C++ - 미리 컴파일된 헤더 페이지로 이동한다.

3. 미리 컴파일된 헤더 만들기/사용 옵션을 미리 컴파일된 헤더 만들기(/Yc) 로 설정한다.

4. stdafx.cpp를 컴파일한다.

5. 프로젝트의 속성 - C/C++ - 미리 컴파일된 헤더 페이지로 이동한다.

6. 미리 컴파일된 헤더 만들기/사용 옵션을 미리 컴파일된 헤더 사용(/Yu) 로 설정한다.

7. 프로젝트를 컴파일한다.

?

  1. Programming 게시판 관련

  2. 윈도우 8 앱 개발 동영상 강의

  3. IT 세미나 유튜브 동영상

  4. 세마포어를 이용한 생산/소비자

  5. stdafx.h 사용 (미리 컴파일된 헤더)

  6. 동적 프로그래밍

  7. 윈도우 프로그램의 종료 메시지 순서

  8. boost::shared_ptr 소개

  9. 프로그래밍 관련 사이트

  10. 소스 코드 버전 관리 툴 설치

  11. 소스 공유 사이트

  12. Deploying a Visual C++ Application (배포 방법)

  13. Boost c++ Libraries (설명, 정리)

  14. 개발자를 위한 각 기업 오픈소스 공유 사이트 (주로 모바일)

  15. ExcelFormat Library

  16. C Runtime 환경의 메모리 릭 잡는 방법 (Memory leak)

  17. MFC 클래스간 통신

  18. 구글 검색 알고리즘의 원리

  19. 모달리스 대화상자

  20. Google의 C++ 라이브러리

  21. 큰 수 구하기 알고리즘

Board Pagination Prev 1 ... 6 7 8 9 10 11 12 13 14 15 Next
/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