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고! 관리자가 정한 수준이상으로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는 웜바이러스에 감염되어 있을 수 도 있습니다.
[경고해제/확인] 버튼을 클릭하셔야 정상적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합니다.
[재경고해제]를 체크후 [경고해제/확인] 버튼을 클릭을 하시면 해당 이벤트 재발생시
경고페이지로 접속 되지 않습니다.
현재 정보는 http://192.168.1.1/mypage.html 에서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남상준 고객님 ipTIME 고객지원실 입니다.
공유기 웹설정화면(http://192.168.0.1)로 접속하셔서 네트워크 감시 기능을 중지 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감시수준을 보통으로 하셔서 사용해 보시기 바라며,
중지 후에도 경고 웹 페이지가 발생하신다면
도구 - 인터넷 옵션에서 파일 삭제 및 쿠키 삭제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삭제가 완료되면 다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백재인 고객님 ipTIME 고객지원실 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대해 일부 환경에 메인 공유기의 네트워크감시기능을 활성화 한 후 하단에 또다른 공유기를 연결할 경우 하단공유기에 연결된 PC의 인터넷사용시 WAN포트에 할당된 IP대한 패킷상태에 따른 네트워크감시기능에 감지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상위공유기의 인터넷감시기능의 수준을 낮음으로 사용하시거나 하위공유기에 연결된 PC들의 익스플로러 도구-> 인터넷옵션에서 임시인터넷파일 설정의 페이지버전확인을 자동으로 설정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유기의 네트워크감시기능은 통신되는 패킷량을 가지고도 감지가 될 수 있으므로 공유기가 하단의 있는 경우 대량의 패킷으로 감지가 계속될 수 있습니다.
말씀하신 두번째공유기의 하드웨어주소변경으로는 할당받은 사설IP주소를 변경하시는 것으로 메인공유기의 네트워크감시수준변경이나 중지를 하시거나 하위공유기에 연결된 PC들의 인터넷 동시 인터넷사용량을 줄이지 않는다면 해결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