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클래스 다이어그램]
[Player 클래스 일부]
[GameObject 클래스]
[AnimationCounter 클래스]
[SpriteSheetLoader 클래스]
[Sprite 이미지 가져오기 설명]
- 이미지 파일 구성
- 텍스트 파일 의미
[애니메이션 구현]
[관련 클래스 다이어그램]
[Player 클래스 일부]
[GameObject 클래스]
[AnimationCounter 클래스]
[SpriteSheetLoader 클래스]
[Sprite 이미지 가져오기 설명]
- 이미지 파일 구성
- 텍스트 파일 의미
[애니메이션 구현]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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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지 | Tool/etc | Programming 게시판 관련 2 | MoA | 2014.11.01 | 21200 |
| 122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2. 클래스 분석
|
OBG | 2014.05.06 | 4574 |
| 121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3. 클래스 다이어그램 기초
|
OBG | 2014.05.07 | 6963 |
| 120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4. 캐릭터 선택 화면
|
OBG | 2014.05.07 | 4145 |
| 119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5. 장면 전환 | MoA | 2014.05.07 | 4090 |
| 118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6. 게임 화면 출력 | MoA | 2014.05.07 | 4047 |
| »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7. 캐릭터 출력 | MoA | 2014.05.07 | 4193 |
| 116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8. 캐릭터 액션 구현 1 | MoA | 2014.05.07 | 3934 |
| 115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9. 캐릭터 액션 구현 2 | MoA | 2014.05.07 | 3977 |
| 114 | Python | [액션게임 만들기] 10. 캐릭터 기술 구현 | MoA | 2014.05.07 | 4169 |
| 113 | Tool/etc | Machine Learning for Video Games | MoA | 2015.07.27 | 4826 |
| 112 | Site | 비트윈 PC 버전 개발기 | MoA | 2015.10.11 | 4374 |
| 111 | C/C++ |
정신나간 정렬 알고리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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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A | 2015.10.13 | 4277 |
| 110 | API/MFC | Windows 10 앱 개발(UWP) | MoA | 2015.10.13 | 4366 |
| 109 | Site | PHP: 잘못된 디자인의 프랙탈 | MoA | 2016.07.10 | 42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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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7 | Tool/etc | 2016년에 자바스크립트를 배우는 기분 | MoA | 2016.12.27 | 3313 |
| 106 | Tool/etc | What does the last “-” (hyphen) mean in options of `bash`? | OBG | 2021.04.29 | 3614 |
| 105 | Tool/etc | What does set -e mean in a bash script? | OBG | 2021.04.29 | 41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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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3 | Web | Address Bar Install for Progressive Web Apps on the Desktop | OBG | 2021.12.15 | 3210 |